동남아 추천 10군대 여행지

안녕하세요 해피월드 입니다!

올해 동남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한번쯤 꼭 가봐야할 동남아 추천 리뷰를 써보겠습니다!

엘니도 – 필리핀

엘니도는 타임즈 매거진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매력적이고 한적한 여행지 1위에 올랐습니다. 팔라완에서 가장 아름다운 바다는 수많은 크고 작은 섬과 매우 풍부한 식물이 있는 광대한 세계입니다. 또한 산호초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선사하는 다채로운 물고기의 고향이기도 합니다. 엘니도는 바다 관광과 바다 탐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태어난 것 같습니다. 비키니 몇벌과 개인 소지품 몇 개만 챙기고 가면 잊을 수 없는 바다 체험을 할 수 있을 겁니다.

브로모 산 – 인도네시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5대 활화산 중 하나인 브로모는 모든 관광객이 일생에 한 번은 꼭 가봐야 한다고 믿는 곳입니다. 사람들이 오전 3시에서 4시 사이에 일출을 구경하려고 긴 줄을 서서 기다릴 수 있을 정도 브로모의 일출은 완벽하게 아름답습니다. 여기에서 아래에서 끓고 있는 용암 층과 화석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브로모 산으로 올라가는 지형과 길은 상당히 위험하기 때문에 이 장엄한 산을 이동하고 탐험하기 위해서는 좋은 컨디션을 준비하시고 가야 합니다. 산의 날씨도 영하 11~14도로 상당히 춥기 때문에 따뜻한 옷과 장갑, 양말을 챙겨야 합니다.

푸켓 섬 – 태국

푸켓은 긴 해안선, 많은 고운 백사장, 조용한 해변과 푸른 바다가 있는 태국의 진주와 같습니다. 이곳의 해변은 다양한 놀이나 운동 및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야자수로 항상 가득합니다. 푸켓은 또한 합리적인 가격과 양질의 전문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세계 최고의 리조트로 유명합니다. 이러한 것들이 이 아름다운 섬을 태국은 물론 동남아시아 최고의 관광 명소로 만드는 데 기여합니다.

앙코르 와트 – 캄보디아

앙코르 와트는 그 나라 사람들의 역사적 아름다움과 자부심을 가져다줍니다. 100개 이상의 석조 사원, 기념물, 부조 및 거대한 회랑이 있는 수십 킬로미터에 달하는 거대한 건축 단지는 탐험하는 데 몇 주 또는 몇 달이 걸릴 수 있습니다. 고대 크메르 건축 예술의 능숙하고 뛰어난 손을 보여주는 앙코르 와트는 동남아시아에서 놓쳐서는 안 될 목적지입니다.

코롱 섬 – 캄보디아

태국만에 위치하며 캄보디아 코롱섬 시아누크빌 (Sihanoukville) 해안에서 약 25km 떨어져 있습니다. 캄보디아 시아누크빌의 코롱 섬은 숨이 멎을 듯한 현실을 잊혀질 정도 말로 설명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가진 낙원 섬에 비유됩니다. 고운 백사장, 맑고 따뜻한 바닷물, 쾌적한 열대 기후의 깨끗한 아름다움으로 유명합니다. 코롱은 78제곱킬로미터가 넘는 면적, 43킬로미터의 해안선, 23개 이상의 아름다운 해변이 있는 캄보디아에서 두 번째로 큰 섬입니다.

코롱 해변은 반짝이고 연한 파란색이며 항상 고요하며 수영, 산호 관찰을 위한 다이빙과 같은 활동 외에도 이곳을 찾는 방문객들은 섬의 아름다운 자연 그대로의 해변을 탐험하는 일정에 매우 관심이 있습니다.

키나발루 산 – 말레이시아

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사바( Sabah – Malaysia) 주에 위치한 동남아시아에서 가장 높은 산이자 세계 20대 명산 중 하나입니다. 키나발루는 해발 4095.2m의 낮은 봉우리 Low’s peak 를 가지고 있으며 항상 작은 구름이 도처에 떠 있습니다. 이 구름층을 넘어 산꼭대기에 닿으면 방문객들은 그 완벽한 아름다움에 감탄하게 될 것입니다. 산은 등반과 정복에 대한 열정이 있는 관광객들에게 도전적인 이정표일 뿐만 아니라 연구자와 자연 애호가들에게 매우 귀중한 산이기도 합니다.

바간 – 미얀마

미얀마의 불교 땅의 성지인 바간은 너무 아름다워서 아무리 까다로운 방문객이라도 이곳에 오면 마음에 드실 것입니다. 시간의 파괴, 도시화, 서구화에도 불구하고 이곳 불교의 색은 변하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바간을 방문하는 모든 방문객이 놓치면 안될 체험은 평화롭고 고요한 공간에서 하루의 끝자락에 따스한 햇살이 내리쬐는 사원의 풍경을 바라보며 열기구를 타고 날아가는 것입니다. 

다낭- 베트남

중남부 해안에 위치한 다낭은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도시 이미지로 많은 국제 친구들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다낭은 빠른 경제 성장률로 베트남에서 가장 깨끗하고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입니다. 이 도시에는 오행산(Marble Mountains), 참섬(Cham Island), 한강(Han River)과 같은 많은 유명한 명승지와 많은 유흥 지역이 있습니다. 특히 다낭에는 용교(Dragon Bridge), 송한교(Song Han Bridge) 등 독특한 건축물을 지닌 전설적인 다리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다낭은 보안이 매우 좋아서 여행할 때 안심하면서 힘껏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푸꾸옥 – 베트남

끼엔장성에 위치한 푸꾸옥 섬은 오랫동안 전국의 관광객들과 국제 관광객들에게 유명해졌습니다. 평화롭고 때묻지 않은 자연 경관이 있는 아름다운 섬, 놀이, 운동 및 휴식 활동에 적합한 기후일 뿐만 아니라 푸꾸옥은 많은 흥미로운 자연 탐험 활동을 하기에 이상적인 섬이기도 합니다.

푸꾸옥 섬의 북쪽에서는 관광객들이 랏뱀 어촌 마을 혼못 해변 바이 짜이 해변 ,빈원더스 푸꾸옥 및 빈펄 사파리 푸꾸옥 빈펄 골프 푸꾸옥 , 간다우 곶 몽따이 섬 혼텀 섬, 감기 섬과 같은 안터이 군도에 위치한 크고 작은 섬들은 푸꾸옥의 자연을 탐험하기 위한 활동에 이상적인 목적지가 될 것입니다.

나트랑 – 베트남

나트랑은 베트남 중부에 있는= 칸호아성의 정치, 경제, 문화, 과학, 기술 및 관광의 중심지이자 해안 도시입니다. 나트랑은 동해의 진주이자 자연의 걸작으로 알려져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29개의 해변 중 하나인 나트랑 베이가 있는 곳입니다. 나트랑 베이는 많은 관광객을 끌어들이는 관광 단지입니다. 베이의 면적은 약 507km²이며 19개의 크고 작은 섬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 유리한 자연 덕분에 나트랑 베이는 산, 강, 바다, 석호, 섬, 들판, 베트남 민족의 정체성이 스며든 부유한 마을의 요소를 완전히 수렴합니다.

나트랑을 방문하는 방문객들은 혼트레 섬, 혼탐 섬, 혼문 섬, 빈원더스 나트랑 , 등과 같은 나트랑 베이의 관광 명소를 방문하고 패러글라이딩과 같은 매력적인 엔터테인먼트, 윈드서핑, 카누 또는 플라이보드 타 등 흥미진진한 활동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는 포나가르 타워,해양학 연구소와 같은 나트랑시 주변 명소 방문해서 즐거운 관광 여행 즐길 수 있습니다.

어느곳을 가시던지 숙소부분은 걱정하실 필요없으세요.

어플이나 인터넷으로 아고다 그리고 에어비엔비 보시면

마음에 드는 숙소를 예약하시면 됩니다!

해피월드지기도 내년까진 꼭 10곳 다 가볼려고합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