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여행 하노이 대표 관광지 베스트10

안녕하세요. 해피월드 입니다.

오늘 리뷰해볼곳은 하노이 관광지 입니다.

하노이는 베트남의 수도이고

해피월드지기도 잠깐 살다온곳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하는곳이니

여행할 기회가 생기신다면 꼭 추천드립니다^^

호안끼엠 호수

하노이 도시에 발을 들어온 경우에  호환끼엠 호수는 안 봤으면 진짜 큰 후회일 것이다. 호수는 도시의 중심에 있다. 호수 가운데에  거북이 탑이 작은 반도에 있는 것으로 각광을 받는다. 여기를 지나간 여행자들은 고대된 탑의  아름다움과 황혼 때의 호수의 낭만적인 장면으로  발을 끌어간다. 호수 주변에 테후욱, 붓 탑, 응이엔태, 응억선 궁전 등과  오래 지은 고대된 건축들이 깜싸있다.

일반적으로 하노이의 명소들 탐구를 말하여  개인적으로 호환끼엠 탐구를 말하자 하면 9월에서 11월 사이에 여행가기에 좋다.  가을로 움직이는 하노이의 모습 때 날씨가 시원하며 가끔 쌀쌀한 바람을 불러서 도시의 겨울 공기를 느낄 수 있게 될 것이다.

하노이 문묘

여행자들의 하노이관광지에서 놓칠 수 없는 장소가 되었다. 꾸억두짜임-공자묘는 베트남의 첫 학교인 외에 콩드를 숭배하며  등과한 사람들의 석사 비석에 조각한 곳이다.

유지적의 면접 넓이는 54331m2, 반미에우, 따이쭝몬, 쿠에반각, 따이탄, 타이헉과 메인 구역으로 나눠진다. 공자묘에 있는 유물들로 베트남 사람의 호학 마음을 밝힌 것이다. 이로 인해 관광 과정에  관리자에게 허가 없이 현장물을 건드리거나 촬영을 할 수 없다.  

하노이관광지 – 여행자들은  하노이 문묘를 관광하는 곳을 선택하게 되었다. 특히, 학생들이다.  중요한 시험 전에 응시자들이 여기서 와서 소원을 빌곤 한다.

하노이 성요셉 성당

이는 도시에서  종교의 고대된 대표적인 건축물이 되었다. 하노이 성요셉 성당은 하노이의 교구 교회 본당이다. 여기서 가톨릭 사람들의 종교 활동을 자주 진행하는 곳이다.

하노이 성요셉 성당은 원근 여행자들이 하노이관광지 선택할 때 여기서 와서 사진을 많이 찍게 되는 곳이다. 이 건물은 프랑스 고트족의 건축식으로  뛰어난다. 역사의 단계를 걸쳐서 이 교회의 고대되며 섬세한 아름다움은 아직까지 유지한다. 이 교회의 아름다움은 너무 넘쳐서 결혼 사진을 찍는 커플 또한 이 교회의 그림을 흔하게 볼 수 있다.

하노이 구시가지

문학과 시에서 고대적인 하노이 구시가지를 잦게 언급한다. 예술가와 작가들의 창작하는 주제가 우연히 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고대된 거리는 하노이의 문화, 역사, 사람에 대한 특징을 가지며36개의 거리들은 19시대의 고대적인 아름다움을 지니다.

하노이의 다른 거리와 달리 고대된 거리에 발을 밟을 때 여기의 분의기와 사생활을 느낄 수 있다. 여행자들은 거리들 주변과 거리마다 특징에 따라 판매하는 매장을 관찰하기 위해  자전거, 시크로 등과 교통수단을 선택하거나 산책할 수도 있다. 고대적인 도시를 탐관하면 하노이 사람 및 시민의 사생활을 일부 이해할 것이다.

여행자들이 항찌에우, 항마, 오관쯔엉 등과 같은 유명한 거리들을 선호한다. 그 장소들은 하노이 여행 일정에 추가할만 한 명소들이다.

바딘 광장

바딘 광장은 베트남의 발전 과정 역사의 푯대가 되었다. 여기서도 존경스러운 지도자- 호치민은 수면을 보내신 곳이다. 

여행자들이 광장과 호치민묘을 방문할 때 요구적으로 옷을 반듯하게 입어야 된다. 호치민 묘에 들어갈 때  여행자들에게 촬영 금지와 침묵을 지키라고 요청한다 . 이 외에 호치민 묘는 일주일에 화,수,목,토, 일  5주에서만 문은 연다. 이로 인해 하노이 방문 시 주의상황을 유의할 필요가 있다.

밧짱 도자기 마을

하노이관광지를 다 돌아갔으면 시외에 가서 마음직업들을 방문해도 된다. 밧짱 도자기 마을은 하노이에서 20km가 떨려져 있어서 버스, 택시나 오토바이를 교통수단으로 선택 가능하다. 예전부터 현재까지 도자를 언급할 때마다 밧탕을 떠오르게 된다. 이 마을은 도자 제작과 도자의 고급된 품질로 유명하다.

여기서 오면 여행자들이 마을과 도자 공장을 바퀴로 돌려보며 복쪽의 특징을 가진 고대된 집들은 사진을 찍을 수 있다. 특히, 방문자들은 탐관하는 김에 도자 제작 과정을 배워서 직접적으로 도자를 만든다.  병, 컵 등과 도자로 된 물건 제작을 경험한 후에 예술가는  방문자들에게 완성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장치법을 알려주고 완성품을 가족, 친구들에게 선물로 할 수 있다.  

빈펄 아쿠아리움 타임즈 시티

하노이 명소 중에 직업교육과 놀이터 빈케 & 빈펄 아쿠아리움 타임즈 시티이다. 아동과 가족들에게 놀이터 천국과 탐구 지역이 되었다. 빈케 & 빈펄 아쿠아리움 타임즈 시티는 메인으로 아동들을 위한 실내, 아쿠아리움과 직업교육 공간들이 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