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장기체류 추천보험 (동부화재)

해외여행을 장단기 체류하실때는

가급적 보험을 가입하시는게 좋으세요.

아무래도 해외이면서 위급한 일이 생길수도있으니

보험을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해피월드에서 리뷰해볼 해외여행보험상품은

동부화재에 있는상품으로

가성비부터 혜택까지 너무 좋아서

이렇게 리뷰를 하게됐습니다.

동부화재 해외장기체류보험의 특징

1. 사스 및 조류독감 위로금 담보를 추가 가입하면 사스 및 조류독감 진단 시 위로금을 지급하여 드립니다.
2. 해일(쓰나미),지진,화산폭발로 인한 천재지변까지 보상하여 드립니다.(단, 배상책임, 휴대품손해는 보상하지 아니함)
3. 해외체류 중에 상해, 질병 등으로 어려움을 당하거나 여행관련서비스의 지원이 필요할 때 동부화재 SOS 우리말 지원 서비스에    연락주시면 한국어로 상담해 드립니다.
4. 동부화재는 전세계 지사망을 갖춘 TIC International과 손해사정 대행계약을 체결하여 해외 현지에서 보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5. 보험사고가 생긴 경우, 조사를 마친 후에 신속하게 보험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만약 조사가 오래 걸릴 경우에는 추정보험금의  50%  해당액을 우선 지급하여 드립니다.

그리고 한가지 더 추가!

해외에서도 보장되는 보험

해외에서도 보장을 받을 수 있는 동부화재 종합보험은 해외에서 발생되는 사망사고 뿐만 아니라 암, 중대질병에 대해서도 보험금을 지급합니다.

100세까지 보장되는 동부화재 종합보험(기본) + 1년마다 갱신되는 동부화재 해외장기체류보험(추가)


또한 해외에서 중대사고나 질병으로 국내에서 치료를 받고자 할 경우 국내실손특약으로 국내의료비를 보장할 수 있어 해외생활에서도 요긴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내보험입니다.

해외장기체류보험을 가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필히 국내실손보험을 가입하시고 해외장기체류보험을 가입하시기를 권해드립니다.

해외장기체류보험의 경우 1년마다 재가입이 이루어지는 상품이다보니 고혈압이나 당뇨 등의 진단을 받게 되면 해외장기체류보험의 재가입 뿐만 아니라 국내실손보험의 가입이 어려워집니다. 따라서 향후 귀국을 고려한다면 국내 실손보험을 가입 후 해외장기체류보험 가입을 권장합니다. 자기부담금 또한 자기부담금이 없던 초창기부터 10%, 20%로 지속적으로 자기부담금이 오르고 있는 실정이다보니 한국 실손보험은 빠른 시일내에 가입을 해놓는게 병원 이용시 큰 도움이 됩니다.

실손보험 뿐만 아니라

  1. 사망보장(해외에서의 보장가능)
  2. 아프거나 다쳤을 경우 진단 및 수술비(해외에서의 보장가능)
  3. 암보장(해외에서의 보장가능)
  4. 저축적립
    등도 가능하여 해외에서 사망, 후유장해, 아프거나 사고를 당해도 경우 진단비, 수술비가 정액지불되며 암특약을 통해 해외에서 진단을 받아도 보험금이 지급됩니다.

실손보험 또한 해외장기체류보험의 갱신이 불가능하여 해외에서 아프거나 다쳐도 한국에서 치료를 받을 수 있어서 꼭 필요한 보험이오니 자기부담금이 10%일 때 가입을 서두르시기 바랍니다.

40세 남자 보험금 및 보험료 예시

보험료 약 월 130,000원 (100세만기/25년납)

실손보험만 가입시 한달에 1~3만원으로도 가입이 가능하니 부담없이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한국실손보험은 해외병원에서의 의료비는 보장하지 않으며 해외에서 아프거나 다쳐서 귀국하여 한국에서 치료를 받을 경우에만 보장이 됩니다.)

여러분의 건강한 해외생활을 위해 가입하시는 모든 분들께 종합보험 보험료의 2개월분 상당의 혜택을 드리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번 기회에 보험도 가입하시고 이벤트 혜택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보험 관련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한국전화 070-7792-0514 또는 카카오톡 아이디: 해외장기체류보험 으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른보험사도 많지만 가성비도 그렇고

혜택이 참 괜찮은 보험상품같아요!

자세한건 위에 전화해보셔서 상담받으시구요!

다들 좋은하루되시고 다시찾아뵙겠습니다!

Leave a Comment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